이렇게 시작했어요~~

Date : 2006.05.28 23:53
Q : 네이버 블로그를 잘 쓰고 있다가 스킨도 마음대로 안되지,플러그인도 마음대로 안되는 이 곳을 놀이터로 삼은 이유는?

A : 대신 무한트래픽,무한업로드(?)의 특혜가 있잖수? 뭐 그런것도 있겠지만,데이터 이동이 용이하고(테터툴즈를 쓰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백업,이동이 가능하기 때문) CSS도 먹히며 html모드 사용도 가능한 이 곳을 놓치고 싶지 않아~~~~~

Q : 이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께 부탁드리고 싶은건?

A : 내가 '아는 사람'을 제외하고는 가급적이면 블로그 주소를 밝히고 얘기해달라는것. 그 이유는 아는 사람은 몇년동안 지켜봤으니 어떤 성향인 지 대충 아니까 내가 반응을 보일 수 있지만,내 블로그에 처음 오신 분의 성향을 모르니까 내가 댓글의 답글을 달기 전에 댓글쓰신 분의 홈페이지를 대~충이라도 둘러본 후에 그분께 좀 더 성의있는 글을 달아주기 위함입니다.(대신 두번째 댓글부터는 홈페이지 달지 않아도 좋습니다.^^)

이거 안지켜주시면 제가 삐딱하게 나갈지도 몰라요. 자신의 공간을 밝히지 않은 익명댓글에겐 익명의 자유로움답게 자신의 글에 책임을 지지 않겠다는것을 선언한것이기 때문에 그에 대한 상응한 댓가가 주어질겁니다.

또한 이곳에 쓰신 댓글이나 글은 절대로 지우지 마세요. 어떤 곳이든지 자신이 남긴 흔적은 자신의 책임입니다. 갑자기 글을 지우거나 댓글을 지우는거 제가 제일 싫어하는 행동이랍니다.

그리고 혹~~시나 퍼갈것이 있으면 댓글 안달고 퍼가도 좋지만(댓글 달아주심 감사),자기가 한것처럼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검색하다가 우연히 제가 쓴 글이 나왔는데,자기가 쓴것처럼 하는 사람을 보니까 화가 치밀더라구요. 대충 출처만 밝혀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아무튼 외계어도 좋고 아햏햏,~해효,~하삼,ㅎㅎㅎ,ㅋㅋㅋ,헐,이뭐병등등 아무거나 좋으니 댓글이나 방명록에 가차없는 글 좀 부탁드립니다~!*^^*(대신 맞춤법이 틀린다면 저에게 놀림받으실겁니다.^^;-저도 틀리면 지적부탁드려요)

Q : 그럼 네이버 블로그에 포스팅하는건 그만두실껀가?

A : 설마~ 쌓은 정이 얼만데.. 네이버쪽은 직접 관전한 축구이야기를 적을꺼니 걱정마세효
대신 예전처럼 포스트가 매일매일은 올라가지 않을것 같고 한달에 4~5번 정도 밖에 못올라가겠네;;

Q : 그럼 닷컴블로그의 방향은 어떻게 나갈것인지?

A : 본격적인 까칠블로그로 만들겁니다. 까칠한 이야기가 마구 하고싶을땐 그곳에서 해보려구요. 그리고 이곳에서 만들지 못하는 스킨이라든지 플러그인 같은것을 적용해보고 좋으면 티스토리에다가 올려달라고 문의할 예정입니다~

Q : 그럼 뭐 혹시라도 궁금한게 있다면 연락처는?

A : 일단은 말이죠. 긴 이야기든 짧은 이야기든 이곳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빠른시간안에 답변해드립니다~!